뮤직타임 [기사] 지선과 함께하는 영화 ‘신의악단’ 싱어롱 상영회 열린다(기독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인피니스 댓글 0건 조회 236회 작성일 26-01-05 13:07본문
[기사] 지선과 함께하는 영화 ‘신의악단’ 싱어롱 상영회 열린다(기독일보)
‘은혜’를 부른 찬양사역자 지선과 함께하는 영화 ‘신의악단’ 싱어롱 GV가 1월 8일 저녁 8시, 잠실 롯데 월드타워(15관)에서 열린다.
싱어롱 상영회는 영화 속 노래를 관객이 함께 따라 부르며 즐기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상영회로, 콘서트처럼 ‘떼창’이 가능해 관객들이 이번 영화 속에 나오는 ‘광야를 지나며’ 등의 찬양을 함께 부르며 은혜를 나눌 수 있다.
영화 ‘신의악단’은 북한 보위부 장교가 외화벌이를 목적으로 가짜 찬양단을 조직하지만 그들이 부르는 찬양이 인물들의 내면을 변화시키고 진정한 신앙적 고백으로 승화되는 과정을 그려낸 영화로 배우 박시후, 2AM 멤버인 정진운 등이 출연했다.
찬양사역자 지선은 “개인적으로 북한에서 하나님을 마음껏 찬양할 수 있는 날을 기다리며 평양 대부흥운동을 모토로 찬양사역을 하고 있다”며 “그래서 저에게는 이 영화가 너무 큰 은혜로 다가왔다”고 밝혔다.
또 “제가 가는 모든 곳에 부흥의 작은 불씨를 일으키고자 하는 마음으로 사역하는데 영화를 통해서 북한의 기독교 탄압이 얼마나 심한 지, 그리고 찬양의 힘이 얼마나 대단한 지 예수님을 안 믿는 분들도 오셔서 보시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지선은 지난 연말 본인이 지휘하는 대전월드비전합창단과 함께 ‘우리는 모두 소중해’라는 앨범을 발매한 바 있고, 목원대학교 신학대학원 찬양사역학과 주임교수로 재직하며 국내외 찬양사역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기사 https://www.christiandaily.co.kr/news/154953
@지선 @jisun_ccm
#지선 #신의악단 #싱어롱상영회
#인피니스 #인피니스뮤직 #ILIKECC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